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11.27 박강현 하나 홀로콘서트 MElody in blue 후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3:50

    희한하게도 평온과 화수에 진행한 박강현 배우의 일인 단독 콘서트 대팬으로서 가지 않을 수 없었다!! 다행히 회사에서도 한강진역이 멀지 않아 체크인에 성공해서 다녀왔다. 인터패킷홀은 많이 가봤지만 거소음으로 가보는 아이마켓홀... 아임하고 있는 인터파크홀에 가서 길을 잃었다 www. 지하에 있어서 찾기 힘들다.


    >


    너무 귀여운 포스터가 붙어있었고 포토존 같은 건 딱히 없어서 아쉬웠지만 이 안에서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다. 일요일은 마감된 굿즈도 있었다고 들었는데 이틀 중 마지막 공이라 그런지 굿즈는 충분해 보였다.


    >


    단독 콘서트는 정말 오랜만이었지만, 단독으로 굿즈 사진도 찍고, 티켓 사진도 찍고, 많이 찍고 다녔다. 가끔 남아서 식사도 하고 오구!


    >


    ​ ​의 자리는 4줄 오른쪽 블록, 그래도 통로 쪽에 가까워서 나프지앙의 아름다운 자리가 너무 너무 좋아. 때때로 통로에서 배우님이 지나가시는 일은 없어 너도 있어 굉장히 가까이에서 얼굴도 볼 수 있고


    이런 슬로건도 주셔서 너무 예쁘고, 마음에 효과가 있었다:)


    >


    ​<곡 리스트>1.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만 댐으로 배우의 실루엣이 나, 잔잔하게 흐르고 나 온 목소리가 아주 좋았다 ㅠㅠㅠㅠㅠ. 녹소리 무대가 산골 소년의 그림으로 나 와서 그것도 좋았고:)2. 츄옥적-부활 3. 김광석 노래: 노는 힘이 아픈 사랑은 사랑 방문한 리을, 두바퀴로 가는 자동차, 그녀가 조 썰매 타기 운 날 잊지 않으면 안 됩니다는 심정으로, 사랑했지만 배짱은 노래도 아주 잘! 목소리에 분위기가 풍부한 건 예기치 않아도 김광석 뮤직, 부활 뮤직과도 잘 어울린다. 4. 꽃이 피고 지듯이 팬텀 싱어로 불렀다 뮤직 라눙데화은톰 싱어도 정규 주행해야 할 시간 있을 때 ㅋㅋㅋㅋㅋㅋㅋ 5.City of stars(라라 랜드)이 때 피아노 전부 했는데.....심쿵 ww 넘는 적이였습니다.알고 보니 콘서트를 위해서 피아노 엄청 11장의 연습을 했대요 끝날 때까지는 무리였어.ᄒᄒ 하지만 너무 잘했고, 내가 나쁘지 않은 음악이라 더 좋았어. 6.Coldplay-The Scientist 어릴 때 천문학자가 꿈 이쇼쯔다눙 배우>.아! 그러고보니 시작할 때 배우가 어릴 때 사진을 많이 보여줬는데 너희들 귀여워"여러분이 내가 싫어질 수도 있지만, 어릴 때 사진을 좀 가져와봤어요"라고 들었는데, 노힘 귀엽습니다!!!!!! 콜드 플레이·뮤직도 마스터 7.Ann Marie-2002의 수요 연구했을 때 이 뮤직카 많이 나 왔는데 저도 요즘 메롱 탑 100속에 있어 가끔 이뮤직룰을 들었다. 팝송까지도 목소리가 아주 딱이야>< 감미 8. Role of alifetime(베아더 뮤지컬)이랑 이거 ᅲᅲᅲᅲᅲᅲᅲᅲ 진짜 베아더 뮤지컬 담장 늦게 유튜브에서 보고 너희들 보고 싶었는데 이 뮤직을 배우님이 불러주셔서 너무 기뻤어 ᅲᅲᅲ 막상 들으니까 더 기쁘고 안타까워서... 참으로 음악으로 느낌을 다소리는 배짱 9. 그와인 눙그와잉눙소리액(모차르트), 모차르트 6월부터 10주년 공연했습니다만...강님과인요 복선이었던 과인요. 제발 칸찰트 냄새 이 넘버 진짜 가사도 너희들 최고다 10. 모드의 세상( 웃는 남자)예기하고 무엇을 하고(눈물)최고야... 예매 3가지 나 하고 놨는데 바로 보러 가고 싶어. 캉윈풀렝 11. 없는 사랑(엑스칼리버)엑스칼리버 나 최 아이 넘버(웃음)사실에 전 썰매 타기회 영상은 지금도 매일 본다이시에 무려 거의 울고 있다고 알았다. 12.Step one(킨키브츄)이를 부르기 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수로 차례 헷갈리고 뮤직 안과원 나 하고 있느냐?"구두 공장 사장입니다" 이렇게 했지만 놈웃교쯔달도 귀여운(울음)이 프로모션도 유테유프에서 많이 보고 온 뮤직!13. 그와잉눙 나만의 것(엘리자베트)캉엘리 등장(웃음)다음 엘리자베스 캐스팅은 캉엘리+옥토 무승부.원래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 번호인데. 배짱이 불러서 노힘 잘됐다. 14. 아이돌 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엄청 쟈루츄징 없지만 그래도 이 학과에 다니는 열 한층 더 연습했는지도 눈에 보이고, 이 정도면 그래도 춤추는 것 같다:)15. 키치(엘리자베트)오랜만 캉케니 의상까지 입고 사인 나 무엇을 주쇼쯔당. 나도 받고 싶었는데 16. 연예인(사이)17.Shallow 18. 당신들의 꿈 속에서(프랑켄 슈타인)앙코르 곡까지 완벽><​


    >


    정예기 2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재미 있었고 우선 콤이라 노력한 배우의 모습이 정말 미국 혼 냈다. 우치해였다 2시간><지금도 굉장하지만 지금부터가 더 즐거운 배우에요!!!! 집에 와서 굿즈 나열해라 (웃음)기뻐요~


    >


    내년에도 하세요.좀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