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영화 헬보이 리부트 후기 및 평점 - 닐마샬 감독님과 배우님이 보여주는 소개편 같았죠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1:21

    >


    ​​


    (라스트 스토리 스포츠 1러시아가 나지 않는 용)​ ​ 제임스 왕 감독을 알기 전까지 공포 영화하면 디센 토·에 엄지 지퍼를 올렸어요 공포 영화 디 세인트! 닐 마셜 감독이 연출할 거라 기대가 됐어요.개인적으로 만화에서부터 영화 헬보이까지 굉장히 좋은 작품이에요.이번작은원작과비슷할것으로기대~어떻게만들어줄지기대하며상영관으로출발했습니다.


    ​​​​​


    >


    '청소년 관람불가'에 가사 절단 얘기도 있고, 굉장히 잔인하다고 해서 긴장을 많이 했어요.노랫소리 준비 잘하고피가 많이 자신있지만 잔인한 장면이 클로즈업돼서 디테 최초에 자신이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저라서 그렇게 잔인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제가 쏘는 거 못 봐요서우처럼 잔인하지는 않았지만! 못 보시는 분들도 계실 테니까 '청소년 관람불가'라는 걸 알고 가셔야 돼요.


    ​​​​


    >


    >


    제가 엄지손가락을 세운 디센트 당시에 마지막 해석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잖아요나도 그중 한명~


    >


    >


    >


    현재 네이버에서 보여준 평점입니다외국에서도 전작과 비교해서 평이 엇갈리는 것 같아요.​​​​​


    >


    >


    전작에 빠져서인지 새로운 배우에게 익숙하지 않은 듯한 열띤 연기를 했지만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산만했습니다.


    ​​​​​


    >


    ​​


    그들의 관계를 내가 알아맞혀야 하니까 정말 어색하고, 불친절하고, 과인이 되고 싶었어요.개연성도...어벤져스 엔도지입니다.처럼 3시 이상으로 길었다면 이런 소개가 다 원만하게 이뤄진 것일까. 말씀드리고 싶었어.. 그래서 이번에 제가 소개편 같다고 편지를 보내봅니다..HERO 물건도 그렇고, 대체로 첫 번째로 과인하는 쪽은 소개편 같으니까 고려해 보는 거죠.제이데스완 감독이 연출한 아쿠아맨은 애초 스토리에서도 캐릭터에 대한 소개가 친절했지만 닐 마셜 감독의 연출력이 아쉬웠어요.


    ​​​​


    >


    >


    위에 소감을 이어서 계속 리뷰를. 저는 쏘쏘! 재미없었어요.하지만 오빠는 전작을 너무 잘해서 조금 실망했나봐요.​​​​​


    >


    해야 할 이 말은 할 수 없고, (예를 들어 아버지와의 관계) 쓸데없는 이 말은 필요 이상으로 길게 하는 등 연출력이 좀 아쉬웠습니다.​ ​ 데 꿈 많은 내용을 담고 있어 산만합니다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 쿠키 영상은 2개가 저 왔어요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