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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yft] 전례 없는 협업이 필요한 자율주행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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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량에 대한 대화에서 사람들은 가끔 달리기 관련 해설자처럼 완전 자율주행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즉, 기술의 새로운 발전을 추적해, 제일 먼저 서두르고 있는 대기업의 전략적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이 사회에 이렇게 중요한 변혁을 목전에 두고 있을 때는 흥분 속에서 피스토리하기 쉽습니다.그러나 보다 근본적인 질문에 답해 보자. 왜 우리는 자율주행차가 필요한가? 우리가 이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 그리고 왜 그렇게 도전적이고 중요한 이슈 때문에 우리는 이 기회를 함께 다루기 위해 협력하지 않는가? Lyft에게 자율주행차는 우리의 미래 비전, 즉 자동차가 아닌 사람 주위에 도시가 건설될 미래에 필수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자율주행 기술의 잠금을 해제하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사람들이자동차를소유하지않아도이전보다더안전하고빠르고경제적으로가야할곳에도착하는데도움이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역시한 소리 주운 전과 피할 수 있는 사건을 줄임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10년간 천 만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율 주행 기술을 믿습니다.우리는 우리의 삶의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사회적 변화 직전에 있습니다. 기후 변화, 혼잡, 도로 사망자를 줄이기 위해 필요한 변화입니다.그리고 산업으로서 우리가 진정으로 자율주행차의 이런 비전과 약속을 믿는다면 우리는 역시 매우 실제적인 방법으로 우리 모두가 함께 이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자율주행차를 타는 모든 사람들, 혹은 그들에 의해 지역사회가 재편되는 사람들을 대표해서 우리 모두는 이 권리를 얻는 것에 관심이 있어요. 그리고 그것을 바로 잡는다는 것은 전례 없는 방법으로 협력한다는 것입니다.무엇보다도 안전의 우선순위라는 이유로 인하여 당사의 규정준수 및 안전수석이사인 John Maddox의 지휘하에 당사는 SAE International, Ford, General Motors, Toyota, Uber ATG, Daimler와 함께 자율주행차안전컨소시엄(Automated Vehicle Safety Consortium, AVSC)의 핵심멤버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소견하고 있습니다. John의 지시에 따라 Lyft는 자동차 산업과 함께 연합에 Technology 분야를 테이블에 포함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참여는 우리가 자율 주행 자동차를 배치할 때 안전을 우선 순위를 정한 우리의 임무와 1의 치하, 업계 리더들이 안전을 위한 프레임워크에 맞추어 조정하고,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부문 간 협업을 촉진하도록 하는 거지요. 자동차와 테크리더가 이렇게 그들의 산업을 한곳에 모은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우리는 전례가 없는 이 협업의 필수 부분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자율주행 혁명이 이처럼 급속도로 진행됨에 따라 안전기준 개발을 촉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입증받은 안전 프로세스와 통합하기 위해 산업과 정부의 협업을 위한 인프라를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에어 백, 안전 벨트 및 한국이 당연하게 여기는 다른 특징에 대한 잘이 구현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 연합은 이 기술의 발전으로 훙히울 알리고자 1관왕에 오르고 사려 깊고 업계의 선도적인 틀이 마련되도록 하기 위해서 함께 모였습니다. ​, 다양한 방식의 운송 네트워크로서 Lyft는 플랫폼으로 각 1수백만대의 승차로부터 얻은 자율 주행 안전에 대한 값진 통찰력을 공급합니다. 그리고, AVSC의 전무이사 Edward Straub에 의해서 지적된 것에 가세해 "Lyft는 안전성을 측정하고, 보장하는 방법을 포함해 자동화된 자동차가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기 위한 소리를 내기 위한 옹호자입니다. 그들이 처음부터 기술을 개발하고 시험에 가져오는 경험은 AVSC의 관점을 더욱 넓힐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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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력에 대한 우리의 약속 우리는 이 기술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선 보일 유 1 한 방법은 모든 이해 당사자들을 1프지앙아로ー 모으는 것을 굳게 믿습니다. 그건 처음부터 Lyft의 전략이었어요.​ 20하나 7년 자체 개발 플랫폼이 발매된 다음, 우리는 모든 사건 방식을 취하기 전에 협업에 주력했고 시장에서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Lyft네트워크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출시할 능력을 공급했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현재 라스베이거스(Las Vegas)에서 Aptiv 차량처럼 유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대의 상업 자율주행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우리는 지금 5만명 이상의 Lyft, 승객들에게 자율주행차를 공급했다. 우리는 역시 최근 피닉스(Pheonix)에 있는 Lyft 네트워크를 통해 승차공유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Waymo와 제휴한 것도 매우 흥분된다.​ Lyft Level 5에서 자체 자율 주행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했을 때 파트 그데시프도 우리의 의제 가운데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완전한 자율주행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자동차 등급의 제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북미 최대의 Tier 하나 자동차 기술 및 제조 공급사인 Magna와 협력하여 자율주행 기술을 공동 개발, 제조 및 배치하였습니다. 그들은 60년 이상의 자동차의 우수성을 가져오고 있어 우리의 시장 진출의 중요한 파트 너다.​ 그리고 2년간, 스택을 개발하고 혁신한 뒤 우리는 자율 주행 기술에 그와은심이 있는 모든 연구자 때문에 경쟁 분야를 더욱 강화할 기회를 얻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그 과정에서 배운 이야기 중 한 부를 공유한다는 계획을 발표한 것입니다. 지금 1조의 대중은 55,000개 이상의 사람이 주석을 붙인 3D주석을 가진 Dataset중 가장 큰 Dataset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연구와 학계가 자율주행 영역을 혁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가 함께 1 할 때 별로 나쁘지 않고 더 멀리 갈 수 있는지를 우리는 몇번도 보았습니다.업계로의 요구: 열린 미래로의 길을 공유하자.결론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는 자율주행의 좋은 점을 이해하고, 모든 사람이 좋은 점에 근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접근을 민주화시켜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아도 누구나 안심하고 주문형, 신뢰성, 저비용, 안전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우리가 전에 스토리를 했던 것처럼 자율주행은 어느 팀이든 혼자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기에는 너무 크고 중요합니다. 교통수단은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우리 모두는 그 진화의 다음 단계에 투자되어야 합니다."​ 이처럼 많은 잠재력과 많은 위험이 도사리는 형세에서 우리는 이것을 혼자서 1 하고 골문을 향해서 질주하며, 기술을 서두르고 있는 작은 기업과 같은 경마(horse race)처럼 볼 수 없습니다. 인간의 생명이 위험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를 해결한다고 해서 그렇게 많은 삶을 개선하지 못할 때가 아닙니다.​ 무너져토대당 1은 Lyft라는 승차 공유 서비스를 하고 있는 작은 기업이 안전한 자율 주행 차 개발에 필요한 훙히울 추구하는 협의체에 가입했다는 소식이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현재는 많은 작은 기업들이 참여하지 않고 있지만 SAE International이 가운데가 되어 진행된 협의체이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SAE가 제시한 자율주행차 수준은 현재 전 세계 기준처럼 돼 있습니다. 물론 초기 그뎀엥지니아의 중간적인 접근법에 의해서 1조 관계자가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이유로 별도의 기준을 제시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번 소식은 Lyft가 AVSC라는 자율주행차 협의체에 가입했다는 소식과 여러 방면의 협력관계가 있어야 제대로 된 자율주행차 개발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습니다.미국 자동차공학회(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 SAE)는 자동차 엔지니어들의 모임인 관계로 지속적으로 자동차 기술에 관한 수많은 생각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영향력을 기반으로 자율주행차에서도 주도권을 갖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율 주행 차의 개발, 작은 기업이나 나라에서 많은 그와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1프지앙아은 잘 화이다.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나쁘지 않다는 것을 잘 전하려고 합니다. 유엔 차원의 기준 마련, 기존 기구들의 수많은 노력, 소규모 기업 협력체 등 다양한 정설 분야에서 다양한 경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전해서 올린 단체만도 5GAA, AVSC, PAVE, AVCC, MOBI등이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ISO, IEEE 등 기존 도구의 자율주행차 관련 뉴스에 가끔 들릴 때가 있습니다.자율주행 산업은 아직 그 모습이 구체화되지 않았지만 분명한 것은 이미 흘러서 점점 강해지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기 좁은 수로를 지날 때 빠른 속도로 흘렀다면 지금은 약간 넓어진 강폭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관련되고, 그것들을 수용하면서 속도가 줄고 있다. 그러나 비록 그 흐름은 늦었지만 점점 더 많은 물이 유입되고 결미에는 넓은 바다를 만나 아름다워지지 않게 될 것이다. 그 과정에서의 장애물도 있고 어려움도 있겠지만 결미는 바다와 만나기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 바다를 만나 아름다워지지 않도록 현재 수많은 자율주행차 개발에 종사하는 작은 기업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혼자 힘으로는 벅차기 때문에 서로 도울 방법을 계속 찾을 것이다.우리가 나쁘지 않아도 가끔 들려오는 국제기구 차원의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는 뉴스를 접하곤 합니다. 우리도 이런 흐름에 동참하지 않으면 결코 다른 나쁜 일이 아니다들의 거대한 흐름에 우리의 목음은 존재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현재는 미국, 유럽이 한 카웅데ー 되어 이런 움직임을 보이지만 한국도 세계 4위의 자동차 제조, 작은 기업을 가진 나라로서 그 입지를 강화해야 하는 노력이 병행되어야.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기존의 교통 시스템과 새로운 작은 기업 사이에서도 논쟁과 반대보다는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물론 그런 협력에는 균형이 필요합니다. 어느 한쪽으로 치우쳐서는 안 된다.Lyft 유출 Dataset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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