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뷰on] 상상밴드 베니 "soun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20:20

    >


    [세계 닷컴]의 유명 영화 감독 페데리코 페리 자신의 출세작'길'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지에루소미 본인'는 지난해 3월 초연 후 약 1년 반 만에 선 보이는 공연이었다 정통 뮤지컬이라기보다는 극중 서커스 단원들의 만다소리와 묘기로 관객들의 눈길을 끄는 버라이어티쇼 뮤지컬이었다. 그러한 본인의 뮤지컬이 보여주는 화려함과는 달리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인 극중 여주인공 '젤소미 본인'은 사랑받지 못해 안타까운 감정을 갖게 한다. 인터뷰를 위해 만났다. '젤소미 본인' 역의 상상 밴드 베니(본명 배은희)는 그런 '젤소미 본인'에 빠져 있었다."뮤지컬을 하기 전에 영화를 먼저 봤어요. "여자 찰리 채플린이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연기력이 필요한 캐릭터였습니다. "세계를 아내의 목소리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행동이 본인의 성격적인 면에서 저와 비슷한 면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나는 영화를 볼 때, '바보'라는 소견은 하지 않고 남들보다 성장이 더딘 친구라고만 생각해 봤습니다. 저도 본인보다 정신연령이 젊다고 느끼며 살아서 비슷비슷한 것 같고, 고로 캐릭터에 대해 어렵게 접근하지 않고, 아내의 목소리에서 쉽게 접근해서 파악했습니다" 비슷하고 빠르게 파악된 캐릭터지만, 그만큼 심한 정신적인 변화도 겪고 있다. 성장이 더딘 '젤소미 본인'의 캐릭터는 사랑받지 못할 것이다. 어느 배우나 사랑받지 못하는 캐릭터에 대한 연기는 힘들 수밖에 없다."살아온 환경이 본인의 판정력에 대해서는, 나와는 반대의 성격입니다. 저는 남을 건강하게 만드는 성격인 반면, 젤소미 본인 캐릭터는 그러지 못해 풍속을 하면서 우울증에 걸렸습니다. '젤소미 본인'은 사랑도 못 받고 우울증에 빠질 수밖에 없는 캐릭터로, 제가 '젤소미 본인'처럼 살려고 하다 보니 더 심해진 거죠. 어떨 때는 스스로 "아들 본인은 외톨이 같아"라는 소견도 하더라구요(웃음소리).


    >


    sound악적인 부분에서 실력과 대중적인 면에서 인정받은 상상밴드 멤버로 그녀는 왜 스스로 힘든 뮤지컬을 선택했을까? 。경력관리'를 위해 뮤지컬에 도전하는 신부가수와는 달리, 베니는 ssound악'을 위해 뮤지컬에 도전했습니다."가수 활동하면서 무대에 섰을 때, 비주얼적인 면을 신경 쓰고 있었죠. sound악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 연기적인 것이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연기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는데, 그게 누군가에게 과외를 받는 것보다는 실전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이 빠르다고 판단하더라고요. 그러던 중 다행히 저에게 맞는 뮤지컬이 들어온 것입니다. 처sound에는 "가수라서 다들 뮤지컬 한다"는 이 스토리를 듣고 싶지 않아서 양극을 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제가 가수라서 sound음악이 들어가는게 편하지 않을까 싶어서 골랐어요."노래를 위해, 노래를 부르는 무대 위의 자신의 모습을 위해 선택한 뮤지컬 배우의 길이지만, 현재는 가수와 배우의 길이 ,"갑"과 "을"이 아니라 ,"갑"과 "갑。의 형태로 이미 변화되어 있었다."아내 sound에게는 노래를 부르기 위해 뮤지컬을 하고싶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면 내가 무엇을 시작했을 때, 이것에 내가 소질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더 오래 하고 싶다.자기 자신의 생각을 먼저 하고 자기 스스로 그 한가지를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癖나도 버릇없이 자기 욕심이 생겨, 아주 최근에는 ounsound 악. のため때문이 아니라 배우 자체의 매력에 푹 빠진 상태네요要 요인 베니를 뮤지컬에 끌어들인 것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로 인연을 맺은 김명규 유시어터 대표다. 그러자 사적으로는 학교 동창이기도 하고, 예전에도 안면이 있었다. 김 대표는 베니에 대한 한 인터뷰에서 ,"배우가 배우를 보는 느낌이 있는 것처럼 베니를 아내 sound로 보는 순간 느꼈다. 연극 경험은 전무한 충분한 재능이 있는 친구"라고 극찬했습니다. 그리고 역시명인 베니의 발전에 눈이 휘둥그레지는 사람이 있다. 영화와 뮤지컬로 활약하고 있는 박건형이었다.


    >


    "작품에 있어서 묻거나 하는 것은, 솔직히 그 친구와 가끔을 너에게서 빼앗는 것이 아닐까 싶어서 작품에 대해서는 잘 듣지 못하는 편입니다. 대신 사람관계에 있어 어떻게 이롭다 해야 하는지에 대해 건형이가 조언해주고 있습니다. "뮤지컬 들어오기 전에 내가 과연 이 역을 맡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다시 습관에 들어가면서부터 단체생의 활이 나에게 맞지 않는 것 아닌가라는 감정을 많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며칠 전에 건형을 만났는데, 나에게 "아니, 그렇게 단체생이 힘들다면서,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것을 보고, 너도 공부가 되었어요"라고 이스트리 했어요(웃을 것 같아)" 그런 생궁을 하면서, 베니는 무대에 섰다. 그리고 젤소미나에게 난폭하고 처신하며 이기적인 성격의 참파노를 연기하는 탤런트 김혁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그리고"김爀로 많이 맞았다고 합니다. ​" 맞아 배우로 다리 사진 1 집어 주세요 (웃소음) (웃소음) "거소음 습관은 그냥 손가락을 가리키며 화를 내는 장면이었는데, 공연때 감정이 안나올줄 알고 감정이 잡히게 좀 때려달라고 한게 몰입하다보니 이렇게 된거에요. 하지만 꾸잘하다가 감정이 잡혀서 다행이다ベ 베니는 잊어버리면 '최강 동안'으로 인터넷에 올라온다.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외모 때문이었다(박건형과 친구라는 점을 생각해도 좋다). 베니는 원래 노래하는 사람들이 다른 직업에 비해 사춘기의 감각을 점점 끌어내기 때문에 유소년기 초밖에 못한다고 이스토리합니다. 그러나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반대로 조금은 나이가 들어 보이는 현재의 공연계에서 베니의 역할이 한정되는 단점은 없는가 생각했다."얼굴이 어려보이기 때문에, 역할이 한정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키가 커서 그런 생각을 많이 했어요. 저도 배역이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찾아보니 많더군요. "다음에 보는 오디션도 매우 최근과 비슷하고요 \"베니는 그동안 많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수뿐만 아니라 리포터, MC, 라디오 작가, DJ, 보컬 트레이자네, 영화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을 경험했다. 그러나 그런 짓 하면 마 경력에 대해서 나는 '1의 목표를 위한 과정'와 분리해서 의자 트리 합니다.


    >


    "목표는 1프지앙아에요. 저는 어릴적부터 sound악을 시작해서, sound악에 대한 목표를 끝내고 싶습니다. 요즘은 그 목표를 위해 중간에서 나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방송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카메라 앞에 서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쁘지 않으면 원래의 내 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것이 싫어요. sound 음악을 들려줘야 하는데, 다른 것을 보여주며 살고 싶지는 않아요. 요즘은 방송이 아닌 공연을 하면서, 또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sound 악이 아닌데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에 감정이 좋아요"무대에 대한 베니의 집착은 "편안함"에서 비롯된다. 한때는 상상 밴드 2집이 나쁘지 않아서 나오기 전까지 대학로 작은 클럽에서 호로소의 공연을 가졌다. 그곳에서 방송 때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의 행복감을 느꼈고 최근에도 그곳에서 다시 공연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때는 이때까지 상상밴드 '베니'가 아닌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미리 계획이었다."올해, 저는 내면적인 것을 찾고 싶습니다. 내 안의 나쁘지 않게 표현할 수 있는 비결을 조금이라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최근까지 하던 뮤직을 이 작품으로 들으면서 다시 들어봤는데 당신 잘못들었어요. 제가 부른 뮤직인데 '저게 아닌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아마, 그 후의 앨범을 낼 때는 많이 달라져 있을 거예요. 요즘까지만 해도 뭔가 많이 돌려서 표현했었어요. 팬들은 다 이해하고 준다고 생각합니다( 웃으며 sound)"​/유묘은쥬은 기자 neocross@segye.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